로고
 소프트이모션 홈페이지에 오신것을환영합니다. HOME LOGIN SITEMAP CONTECT US ADMIN
  > 정보센터 > 공지사항
Solution Business
Products Cunsulting
어도비, 최기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신임 대표 선임
2018-10-01 17:50:26 857
어도비는 최기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신임 대표이사 사장(사진)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최 신임 대표는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그리고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 등을 아우르는 한국 비즈니스를 이끌게 되며, 이날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최 신임 대표는 28년 이상 테크놀로지 산업에 몸담으며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제품 마케팅, 서비스, 채널 관리 그리고 비즈니스 운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두루 거쳤다. 그는 어도비에 합류하기 직전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로서 구독방식 비즈니스 모델로의 성공적인 변혁을 이끌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8년 동안 주요 사업 부문의 매니저를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맡아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주도했다.

폴 롭슨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은 “전 세계 디지털 변혁을 주도하는 기술 리더십을 보유한 한국은 어도비에게 중요한 시장이다. 최 신임 대표가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어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협력하며 뛰어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 신임 대표는 “지금까지 어도비가 이룬 성공을 발판으로 재도약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MS오피스 2019 10월 2일 출시
어도비, 새로운 ‘애크로뱃 DC’로 PDF 활용도 높인다
목록보기